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뉴스

서울 이랜드 FC, 2018시즌 새로운 유니폼 ‘Fearless’ 공개!

2018-02-12

						   

서울 이랜드 FC가 2018시즌 유니폼 ‘Fearless’를 공개했다. 

서울 이랜드 FC와 공식 용품후원사 뉴발란스가 함께 준비한 ‘Fearless’는 올 시즌 대담무쌍한 축구를 펼치겠다는 강한 의지가 담겨있다. 더불어 2018시즌 서울 이랜드 FC의 축구 색깔과 뉴발란스의 새로운 캠페인 'Fearlessly independent 1906'이 같은 방향성을 가진다고 판단돼 유니폼 이름을 'Fearless' 로 정했다.

올 시즌 유니폼은 서울 이랜드 FC만의 고유 상징인 레오파드 패턴을 베이스로 한다. 특히 지난 해 앞면에만 적용된 레오파드 패턴을 뒷면에도 활용했다. 더불어 허리춤에는 레오파드의 날카로운 송곳니를 모티브로 홈 유니폼을 디자인 했다. 원정 유니폼은 화이트 컬러 바탕에 레오파드 패턴을 활용해 팀 정체성과 세련미를 동시에 담아냈다. 

이와 함께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뉴발란스의 최첨단 NB Dry 소재를 사용했다. NB Dry는 수분을 몸으로부터 빠르게 흡수해 배출시켜 선수들이 덥고 습한 환경에서도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옆구리에는 화이트 컬러의 매쉬 소재를 사용해 디자인 포인트는 물론, 통기성을 강화했다. 

또한, 등번호 폰트에도 변화를 줬다. 숫자 끝부분에 레오파드의 날카로움 담아 팀 정체성을 한층 강화했다. 

새롭게 공개된 서울 이랜드 FC 2018시즌 홈&어웨이 유니폼은 구단 온라인 스토어(http://sefcmall.com/)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