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뉴스

‘이벤트 맛집’ 서울 이랜드 FC, 경기보고 애슐리 퀸즈가자!

2021-04-09

						   
서울 이랜드 FC는 10일(토) 16시 충남아산FC를 잠실주경기장으로 불러들인다.

서울 이랜드 FC는 이벤트 맛집이다. 매 홈경기마다 다양한 이벤트로 팬을 맞이하고 있다. 선수 사인이 들어간 매치 포스터는 기본이고, 팬 참여형 이벤트, 비대면 사인회 등을 통해 경기를 알차게 꾸며 팬들에게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홈경기 역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경기장을 방문하는 팬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한다.

이날 경기장에 방문하는 팬은 경기도 보고 애슐리 퀸즈 식사권도 받아갈 수 있다. 구단 공식 SNS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경일 당일 이벤트존에서 애슐리 퀸즈 식사권을 수령할 수 있다.

라운지에서는 봄을 확연하게 느낄 수 있다. 봄맞이 포토월에서는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을 통해 경기장에서의 추억을 집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웰컴 기프트로는 사인 포스터와 머플러를 증정한다.

더불어, 라운지에서 2021 K리그 마스코트 반장선거에 참가할 단일후보 선출을 두고 ‘근본당’ 레울과 ‘츄르당 ‘레냥’의 선거 유세와 오프라인 투표를 진행한다. 팬들의 표심을 얻기 위해 두 후보가 준비한 ‘레울 패밀리 레몬에이드’는 오프라인 투표 참여 후 제공되며, 선착순 300명에게 증정한다.
 
경기장에서는 치어리더 응원 오리엔테이션 이벤트를 통해 E-파트너스 신천집, 돈주남 식사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프타임에는 이랜드 그룹의 미디어 사업을 운영하는 올리브스튜디오의 유튜브 예능 ‘댄스터’와 ‘레울걸스’의 합동 공연이 펼쳐진다. ‘댄스터’는 90년대 각기 춤의 전설 그룹 터보의 ‘김정남’과 ‘끼상캐스터’ 김가영이 메인으로 출연하는 유튜브 예능 채널이다.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경기 관람을 위해서 사전 티켓 예매는 필수이다. 이에 더해, 경기장 방문 관중 전자출입 명부 의무화에 따라 경기장 방문 팬들은 QR 코드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하다. 경기장 내에서는 방역 지침에 따라 취식 및 육성 응원 유도 등이 불가능하며, 모든 관중은 입장할 때부터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야 한다. 입장 시 출입구에서 체온을 측정해 37.5 도 이상인 경우 경기장 입장이 제한된다.
 
한편, 2021시즌 6라운드 충남아산전을 즐길 수 있는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구단 전화(02-3431-5470) 및 공식 SNS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