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뉴스

서울 이랜드 FC와 함께한 켄싱턴리조트 청평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 성황리 종료!

2019-05-08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켄싱턴리조트 청평과 서울 이랜드 FC가 함께한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가 뜨거운 호응속에 종료되었다.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는 2018년에 첫 출시되자마자 조기 완판 사례를 기록하며 켄싱턴리조트 청평의 시그니처 객실 패키지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패키지 상품은 객실 1박과 조식, 서울 이랜드 FC 선수들과의 축구클리닉, 사인회 등 다양한 스킨십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가족 단위 고객에게 관심을 받았다.

오전 10시부터 시작된 축구 프로그램은 선수단이 직접 사용하는 짐(GYM),라커룸 투어를 시작으로 그라운드에서 서울 이랜드 FC 김도윤,서동현,이상헌,김민서 선수와 함께하는 워밍업 및 미니게임, 슈팅연습 등을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프로그램 구성으로 약 두시간 가량 진행되었다.

올해 프로에 입단한 유스 출신 1호 이상헌은 “프로축구단은 경기장에서만 팬들에게 보여지는 줄 알았다, 이번 행사를 통해 경기장 외에서도 팬들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즐거움을 줄 수 있다는 것도 알았고,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더 노력해야겠다고 느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패키지를 기획한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담당자는 “축구단과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이색 패키지를 제공 할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 축구단과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더 많은 활동을 기획 중에 있다”며 향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여행 및 레저고객과 축구팬들에게 다가갈 것을 약속했다.

한편, 서울 이랜드 FC는 5월 11일 17시에 천안종합운동장에서 대전과의 경기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