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뉴스

서울 이랜드 FC, 패션 브랜드 ALDA와 스폰서십 체결!

2018-04-23

						   

서울 이랜드 FC가 패션 브랜드 ALDA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서울 이랜드 FC는 지난 22일 열린 2018 KEB 하나은행 K리그2 8라운드 홈경기에 앞서 ALDA와 스폰서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체결식에는 서울 이랜드 FC 김현수 대표이사와 ALDA 김재진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ALDA는 선글라스, 스카프를 중심으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제작하는 브랜드로 지난해 하반기부터 서울 이랜드 FC와 인연을 맺었다. 특히 매 홈경기마다 진행한 ALDA 체험존이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고, 홍보 컨텐츠를 함께 제작하는 등 지속적인 협업이 스폰서십 체결로 이어지게 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 이랜드 FC는 매 홈경기마다 ALDA를 홍보하는 것은 물론, 구단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ALDA는 현금 후원을 비롯해 선글라스 및 다양한 사은품을 지원하기로 합의했다. 더불어 구단과 함께 패션 아이템을 제작할 계획이다.  
서울 이랜드 FC 김현수 대표이사는 “새로운 파트너를 맞이하게 돼 매우 기쁘다. 특히 지난해 가벼운 만남으로 시작해 올 시즌 스폰서십까지 이어지게 된 ALDA 측에도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 양사의 관계가 더욱 돈독하고, 건설적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며 새로운 파트너를 환영했다.  
ALDA 김재진 대표이사는 “지난해부터 서울 이랜드 FC가 보여준 적극적인 활동에 만족했다. 이에 올 시즌 스폰서십을 결정 할 수 있었다.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며 발전적인 관계가 되길 바란다”며 스폰서십 체결 소감을 밝혔다.
앞으로 서울 이랜드 FC는 새로운 파트너 ALDA와 함께 다양한 구단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