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뉴스

서울 이랜드 FC 마스코트 ‘레울’, 홍보대사 ‘네온펀치’와 함께 춤 춘 이유는?

2019-03-07

						   

서울 이랜드 FC가 어린이들의 건강과 체력 증진을 위한 ‘레울 튼튼체조’를 제작했다. ‘레울 튼튼체조’는 송파•강동 일대 유치원,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사회공헌활동 진행에 활용할 예정이다.

구단 페이스북,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레울 튼튼체조’ 영상에는 서울 이랜드 FC 마스코트 ’레울’과 2019시즌부터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네온펀치’가 함께 율동을 선보였다. 

3월 중순부터 송파•강동 지역의 유치원,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프로그램은 ‘레울 튼튼체조’를 시작으로 간단히 몸을 푼 뒤 영상 속에서 마스코트 레울이 나와 짝 맞추기, 틀린그림찾기 등을 진행하는 레울 충치 게임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서울 이랜드 FC는 ‘레울 튼튼체조’를 기획하면서 체조를 직접 만들고, 그에 맞게 공식 동요까지 제작했다. 동요에 맞춰 마스코트 레울과 함께 체조 등을 함으로써 아이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 구단을 자연스럽게 알리고자 한다.

박공원 단장은 “아이들은 잠재적인 팬으로 구단의 미래와도 같다”며 “앞으로도 아이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확장해 갈 생각이다”라며 각오를 밝혔다. 

‘이랜드 레울 튼튼체조’ 신청 및 참여는 서울 이랜드 FC 사무국 커뮤니티팀(02-3431-5476)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